인사말 및 제품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커뮤니티 최신글

인사말 및 제품이야기

인사말 및 제품이야기

저희업체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평소에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였습니다. 인간의 생명을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가장 중요한 음식인 식재료인 쌀을 ‘어떻게 요리해서 먹느냐’는 굉장히 중요한 문제입니다. 특히 우리네 식탁의 주식인 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는 바, 현대인의 주식인 쌀이 필요 이상으로 도정되어 부드러운 밥이 우리 식탁에 오르면서, 통곡류(도정하지 않는 곡식)에서 얻을 수 있는 좋은 영양성분이 사라진 우리의 식탁문화에서 ‘어떻게 하면 통곡물인 현미의 거친 식감을 보완하여 먹기 좋은 현미로 우리식탁에 오를 수 있을까’를 생각하다가 전통과자인 강정을 볶은 현미로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생각 끝에 볶은 현미로 강정을 만드는 것은 탁원한 선택이라 생각되어 볶은 현미 강정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특히 그 나라의 기후와 그 나라의 토질과 그 나라 사람의 체질과는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내 나라에서 생산된 먹거리를 먹는 것이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음식도 단순한 조합이 좋다고 고집하는 사람으로서 볶은 현미 강정도 주재료인 볶은 국산 현미에 소량의 죽염(인산1회 볶은 죽염)과 소량의 천연당(원당 : 캐나다산)과 소량의 식용유(강정이 그릇에 달라붙지 않을 정도의 소량)에 초정만 넣어 버무렸으며, 일체의 다른 첨가제는 넣지 않았습니다.

볶은 들깨강정 또한 주재료인 국산 볶은 들깨에 들깨 껍질의 거친 식감을 보완하기 위해 볶은 현미를 조금 첨가하여 소량의 죽염 식용유와 천연당에 조청만 넣고 버무렸습니다. 또한 조청의 특성상 여름철에 늘어지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건조기에 넣어서 수분을 제거하여 보다 더 바삭한 강정으로 만들었습니다. 

맛과 건강뿐만 아니라 더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를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여 주문과 동시에 생산하므로 신선한 강정을 만들 수 있고, 고소한 식감을 유하는 강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포장비 비용을 최대한 줄여서 내실을 기하여 착한가격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의 소리’란을 통해서 조언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열어 놓고 감사한 마음으로 듣겠습니다. 건강한 먹거리 명품 먹거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항상 관심 가져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회사명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벼리가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내남면 이조3길 22
사업자 등록번호 545-06-00261 대표 박명숙 전화 054-775-0435 팩스 054-775-043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4-경북경주-0097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박명숙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3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벼리가. All Rights Reserved.